-
-
A :
동일 판매자의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상품을 묶음배송하면 배송비는 1회만 청구됩니다.
두레킹마켓의 상품은 상품마다 각각의 출고 물류창고가 다른 관계로 일부 상품은 묶음 배송 처리가 어려울수 있습니다.
※ 묶음배송 유의사항
1. 묶음배송 요청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
2. 따로 주문/입금한 건은 묶음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가능 여부 문의
3. 묶음배송 취소는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
※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
1. 각기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
2. 부피/무게 등 제품의 특성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경우
3. 배송작업이 시작된 경우
4. 배송지가 여러 곳일 경우
-
6
배송
Q.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-
A :
상품이 [배송전] 인 경우와 [배송중]인 경우 배송지 주소 변경안내 입니다..
ⓛ 주문상품이 배송전인 경우!
두레킹마켓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ⓛ 주문상품이 배송중인 경우!
배송중인 상품의 배송지 주소 변경을 원하신다면, 배송 택배사로 착지 변경이 가능할지 문의부탁드립니다.
※ 주소지 변경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.
-
5
배송
Q. [개별배송상품] 개별배송기사님이 언제 연락주시나요?
-
A :
제조사의 본사 개별배송기사가 배송 전일 또는 당일 유선으로 연락드립니다.
연락이 없는 경우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
4
배송
Q. [설치예약상품] 설치기사님이 언제 연락주시나요?
-
A :
제조사의 본사 설치기사가 설치 전일 또는 당일 유선으로 연락드립니다.
연락이 없는 경우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
3
배송
Q.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-
A :
택배를 주로 보관하는 장소나 택배기사를 통해 상품 위치를 확인해주세요.
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배송전 메세지의 담당 택배기사와 확인 하시거나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세요.
-
2
배송
Q. 배송중인데 배송위치확인이 되지 않아요.
-
A :
배송추적 서비스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후 영업일 기준 1~2일 이후부터 확인됩니다.
상품배송 단계
① 판매자의 상품발송
② 판매자 주소지 인근 택배 영업소/지점의 상품인수
③ 택배사별 중앙센터/지역거점에서 택배 분류작업
④ 구매자 주소지 인근 택배 영업소/지점에서 배송준비
⑤ 구매자의 상품수령
배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일반우편, 퀵서비스, 직접 수령 상품 등은 배송추적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전 및 가구 등 설치 상품의 배송상황은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세요.
※ 해외명품/해외배송 상품의 경우 한국에 상품이 도착해 세관심사까지 진행되어야지만 정상적으로 조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1
배송
Q.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-
A :
주문 당시 구매한 상품의 상세설명 페이지에서 출발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※ 배송 출발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기본 배송일을 참고해 주세요.
- 일반상품 :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2~3일
- 가전/가구(설치), 해외배송 :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10~14일
※ 배송 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