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oleking

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Q&A

이용안내 Q&A

이용안내 Q&A 입니다.

3
로그인/아이디/비밀번호
Q.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  A :

    비회원 주문정보를 분실하신 경우,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요.


    ※ SMS 또는 이메일 을 통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고객에게 발송하여 드립니다.


    ※ 비밀번호 발송 시, 암호화된 임시 비밀번호는 매번 생성되므로 SMS 또는 이메일 중 1가지 방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. 

    또한, SMS 및 메일 발송 설정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2
로그인/아이디/비밀번호
Q. 비회원 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!
    A :


    비회원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결정하신 후,상품 상세페이지에서 [구매하기]를 진행 하시면 [회원 로그인] 이나 [비회원 구매] 를 선택 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.


    ⓛ [비회원 구매]를 선택하시면 바로 주문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[주문/결제]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.


    ② [주문/결제]  페이지로 이동 후, 주문배송 정보를 입력하신 후, 결제하기로 이동 하시면 비회원구매가 완료 됩니다.


    ③ 주문결제 완료 후, 입력하신 이메일과 핸드폰문자/카톡메세지로 비회원구매 관련 정보가 전달 됩니다.


    [주문/결제]  페이지에서 입력 한 [주문번호] 와 [비회원 주문조회 비밀번호]를 꼭! 기억 하여 주세요!

1
로그인/아이디/비밀번호
Q.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  A :

   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 찾기] 또는 [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아이디 찾기]클릭시 가입 시,등록된 회원 유형에 따라 표시되는 확인 정보 입력 후, 등록한 휴대폰 번호 /이메일 인증 을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※ 개인사업자 회원은 [이름]란에  가입시 등록한 대표자 성명을 입력해야 합니다.

    ※ 외국인 회원은 [등록번호로 찾기]란에  가입시 등록한 외국인 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.

    ※ 법인사업자 회원은 [법인명][법인등록번호] 입력해야 합니다.


    [비밀번호 찾기]클릭시 가입 시,등록된 회원 유형에 따라 표시되는 확인 정보 입력 후, 등록한 휴대폰 번호 /이메일 인증 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가 전달 됩니다. 임시 비밀번호를 확인, 로그인 후, 사용가능한 비밀번호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.

    ※ 개인사업자 회원은 [이름]란에  가입시 등록한 대표자 성명을 입력해야 합니다.

    ※ 외국인 회원은 [등록번호로 찾기]란에  가입시 등록한 외국인 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.

    ※ 법인사업자 회원은 [법인명][법인등록번호] 입력해야 합니다.

    유의사항

    1. 인터넷 팝업 차단 해지 설정 후, 본인인증을 하여 주세요.
    2.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진행을 위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두레킹마켓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이메일/게시판으로  연락처를 기재해 접수해주시면 두레킹마켓 고객센터에서 상담원이 유선 연락을 통해 본인 확인 진행 후, 임시 비밀번호 발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1551-3055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durea8888@gmail.com

계좌안내

기업 568-037223-01-018

예금주 : 두레청사회적협동조합